후지라이테크 LED 제품 9종, 조달청 우수조달제품 추가 선정
2013-07-09

후지라이테크 LED 제품 9종, 조달청 우수조달제품 추가 선정

  • - 지난 4월 4개 제품 지정된 데 이어 두 번째 
    -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유리
녹색 기술 인증 및 녹색 전문 기업인 LED 조명생산업체 후지라이테크(대표 김민철, www.fujilitech.com )는 지난달 21일 LED 매입 평판등, 직관형 LED 램프등, 다운라이트등, 직부등 등 9개 제품이 기술력을 인정받아 조달청 우수제품에 추가로 지정됐다고 9일 밝혔다. 

후지라이테크는 지난 4월, 광 방사능이 향상된 코팅재의 제조방법 및 이를 이용한 LED 매입 평판등을 비롯한 4개 제품이 조달청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조달청 우수조달제품 제도는 지난 1996년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을 위해 도입돼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제품으로 지정하고 있다. 

후지라이테크는 이번 우수조달제품 추가 선정으로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일부 공공물량에 대해 경쟁입찰이 아닌 수의계약 선점에 유리하게 됐다. 

이번에 우수조달제품으로 선정된 제품 중 LED 직부등은 직하 조사 방식으로 고효율 확산판을 사용했으며 브라켓을 이용한 간단한 설치가 장점이다. 지하주차장, 인테리어 조명, 클린 룸, 대형마트, 지하철, 칠판 등에 설치가 가능하다. 

LED 다운라이트등은 정전류 구동 방식의 컨버터를 내장하고 있으며 고효율 및 장수명을 자랑한다. 우수한 방열 설계로 화장실, 사무실, 병원, 호텔, 복도 등에 설치할 수 있다. 

후지라이테크 관계자는 “자사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조달제품 추가 선정을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새롭고 우수한 LED조명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라이테크는 최근 서울메트로 직관형 LED 비상조명등의 입찰에서 최종 낙찰업체로 선정돼 전국적인 기업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수도권 판로개척을 위해 수원에 별도의 사무실을 개소했다. 

후지라이테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대표전화(1661-880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트윗터 페이스북

< Energy Ne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