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E 새로운 조명 전력·제어 시스템 전력 소비 감축, 실내 농업 작물 수확량 증대 어드밴스 에너지(Advanced Energy, 이하 AE)가 2020년 12월 15일 실내 또는 온실 농업을 위한 조명·전력 제어 시스템을 출시하나다고 밝혔다.
AE의 새로운 조명 및 전력 시스템은 식품, 제약 재료, 식물 및 화훼의 생산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원예 조명시스템에서 LED 사용을 혁신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용자는 AE의 시스템을 활용해 전력 변환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추면서 설치 및 운영 비용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물의 수확량도 늘릴 수 있다고 한다.
AE의 산업 마케팅 부사장 조 보일스(Joe Voyles)는 자사의 조명, 전력 및 제어 시스템과 관련해 “필요한 장비의 양을 줄이고 조명 시스템의 효율성을 개선하여 비용과 에너지 소비를 줄여 준다”면서 제품의 혁시을 통해 “생산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그리고 열악한 환경에서도 실내 농업 시설을 구축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시스템은 특허를 받은 지능형 전송 스위치인 ArtesyniTS™과 iHPS™ 등 구성 가능한 전력공급 장치로 구성된다. 아티슨(Artesyn)의 새로운 소형 12 ㎾ 300 VDC 모듈과 더불어, AE는 실내 농업에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에너지 낭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조명 전력과 제어 설치 비용을 38% 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iHPS는 AE의 iHP 전력 공급장치의 ‘작은’버전에 해당한다. 더욱 콤팩트한 설계를 통해 조명 및 전력 캐비닛 공간을 절약하면서 무게와 비용까지 줄일 수 있다. 또, iTS는 두 개의 다른 내실 사이에 단일 전원을 전환하거나 공유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필요한 iHP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설치비용을 절감한다.
<Energy News>
http://www.energy.co.kr
|